탄소세 및 배출권 거래 : 국가 간 비교.
석탄 화력 발전소에서의 배출. 유럽 연합 (EU) 무역 체제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이지만 탄소세에 유리하게 폐기 될 것이 요구된다. 사진 : John Giles / PA.
탄소세 및 배출권 거래 : 국가 간 비교.
Sun 2011 년 7 월 10 일 21.17 BST 첫 번째 일요일 10 Jul '11에 게시 21.17 BST.
페이스 북에서 공유하십시오.
이 기사는 6 살입니다.
2013 년까지 6 개 지역 및 2015 년까지 전국적으로 배출권 거래 시스템이 발표 될 예정이다. "탄소 배출 강도"에서 2020 년까지 40 % -45 % 삭감을 목표로하는 중국의 야심 찬 전략, 즉 단위당 탄소 배출량 의 GDP는 세계 최대의 이산화탄소 배출원으로부터의 약속이 미국의 탄소 배출에 대한 단호함을 보여준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중국의 증가하는 석탄 화력 발전소의 진정한 영향은 이들 발전소의 황 배출의 냉각 효과에 의해 가려지고 있다는 우려가있다.
중국 다음으로 이산화탄소 총 배출량이 두 번째로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탄소세 정책은 없다. 탄소 캡을 도입하기위한 법안은 1 년 전 민주당이 양측의 반대파를 만났을 때 포기됐다.
유럽 연합의 배출권 거래제 (ETS)는 세계에서 가장 큰 다국적 배출물 거래 제도이며, 대형 배출 업체는 유럽 단위 수당을 더 이상 생산하지 않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잉여 단위를 다른 배출자로부터 구매하거나 심각한 벌칙에 직면해야합니다.
ETS는 발사 6 년 후 일부 국가에서는 탄소 배출량 감축에 실패한 비판에 직면 해 있으며, 비 EU 국가들이 탄소 배출권 거래 시스템을 도입하고 사기와 유익을 장려하는 데 실패했다. 유럽 연합 (EU) 회원국들이 2013 년부터 2020 년까지의 다음 단계의 변수들을 논의함에 따라, 선거 운동가들은 근본적인 개혁을 요구하거나, 탄소세와 같은 잠재적으로보다 효과적인 조치를 위해 폐지해야한다. 그러나이 시스템은 전반적인 탄소 배출량 감축을 가져 왔으며, EU는 광범위한 기후 계획 수립에 대한 찬사를 받았다.
인도는 전력, 제철소, 시멘트 공장과 같은 미국 최대의 오염원 중 563 개의 배출 수준을 설정하여 더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는 기업이 탄소 배출권을 덜 사용하는 사람들로부터 탄소 증명서를 구입할 수 있도록합니다. 거래는 2014 년에 시작됩니다.
전국적으로 인도에 생산되고 수입되는 석탄의 톤당 50 루피 (톤당 1.07 달러)의 탄소세 (2010 년 7 월 1 일)가 있습니다.
아시아 국가들과 비교해 보면, 인도의 탄소 가격 책정 제도는 야심적이다. 이 보고서는 미국 인구의 4 배, 연간 8-9 %의 경제 성장 및 에너지 수요 급증으로 배출량이 3 번째로 많은 국가에서 배출량을 억제 할 긴급한 필요성을 반영합니다.
비록 법적으로 구속력있는 목표를 수용하기를 거부했지만 인도는 2020 년까지 GDP 단위당 탄소 배출량을 2005 년 수준보다 20-25 % 저감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탄소 배출량 이니셔티브는 데이터 및 숙련 된 인력의 부족뿐만 아니라 준수를 거부하는 회사에 대한 약한 처벌로 인해 발전 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석탄에 대한 인도의 세금은 세계 주요 경제에 의해 국가 차원에서 제정 된 최초의 탄소세 중 하나이다.
•이 기사는 2011 년 8 월 11 일에 수정되었으며, 원래는 중국과 인도가 탄소 배출 감축 약속을했기 때문입니다. 명확히하기 위해 : 중국과 인도는 배출량을 절대적으로 감소시키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배출 강도"(단위 GDP 당 탄소 배출량)를 줄이겠다 고 밝혔다.
방출 무역 계획 : 짧은 개관과 인도 원근법.
편집자 주 : 세계의 오염 수준을 통제하는 것에 대한 우려는 도시화와 산업화의 증가에 따라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논문은 Emissions Trading Scheme의 개요를 제시한다. 이 계획은 미국의 80 년대 초반에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으며, 배출권 거래가 1990 년 청정 대기 법의 일부가 된 경우이 결과는 더욱 성공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보고서는이 계획의 긍정적 인면과 비판 및 문제를 제시합니다. 그것은이 계획에 인도의 관점을 제공함으로써 끝납니다.
소개.
1920 년 Arthur C. Pigou는 일반적으로 나타나지 않는 거래에 '외부 효과'가 있다는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산업계는 오염을 일으킬 수 있고 그것을 지불 할 필요가 없으며 고객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그는 이러한 종류의 외부 효과가 오염 된 활동에 대해 단위당 세금을 내야하는 시정 세금 또는 피고우 세금을 도입함으로써 내부화 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이것은 회사가 자신의 비용을 통제하도록 강제 할 것이고 동시에 사회가 오염에 대해 부담해야하는 비용을 최소화 할 것입니다. 그러나 양적 기반과 가격 기반의 체제 사이에서 논쟁이 계속되었다. 이 기간 동안이 세금은 널리 받아 들여지지 않았으므로 법적 규제가있었습니다. [2] 로널드 코즈 (Ronald Coase)는 유명한 저작 인 '사회적 비용의 문제'[3]에서 지적 재산권이 명백한 경우 전통적 '명령 및 통제'제도 대신 '시장 기반'수단으로 이러한 외부 효과를 제거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 주었다.
이론적 기초.
Baumol과 Oates는 배출량 상한제를 충족시키는 비용을 최소화 할 수있는 cap-and-trade 시스템을 제시했다. 완벽한 경쟁 하에서, 저감 비용이 다른 두 당사자 간의 교역이 양쪽 모두에게 유익 할 것이기 때문에 허가는 그들의 최고 가치를 달성 할 것이다. 이 연구는 Montgomery에 의해 검증되었으며, 이 허가는 초기 할당이 어떻게 이루어 졌는지 상관없이 무역에 대한 당사자에게 이익을 가져다 준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시장성있는 허가 시스템 하에서, 정부가 환경을 오염시키는 것을 청산하는 대신에, 그것은 거래 가능 성을 오염시킬 권리를 만든다. 그것은 기업이 그들 사이에서 오염 될 권리를 사고 파는 것을 허용합니다. 정부는 배출량 제한 즉 허용 할 수있는 오염의 양을 설정합니다.
초기 오염 수준을 정부가 120 톤까지 줄이려고하는 300 톤이라고 가정하자. 단지 두 개의 회사 (A 회사와 B 회사) 만 있다고 가정하면 두 회사에게 60 톤의 허가를 부여합니다. 두 회사가 모두 오염을 60 톤까지 줄이면 A 회사는 B 회사보다 한계 비용이 높다고 가정합니다. 이 경우 B 회사는 A 회사에 일부 허가를 판매하기로 결정합니다. B 회사는 더 많이 줄일 수 있고 A 회사는 더 많이 오염시킨다. 따라서, 전체 저감은 변하지 않지만 저감의 가격은 떨어진다.
배출권 거래제의 성공 스토리.
1980 년대 미국의 발전소에서 엄청난 양의 이산화황이 방출되어 산성비가 내리 쳤고 호수, 산림 및 건물이 손상되었습니다. 이전의 명령 및 제어 접근법은 거대한 양의 생산 비용을 증가시킬 수있는 역행 단계로 여겨지는 세정기를 설치해야했습니다. 언제 조지 H. W. 부시 대통령은 1988 년 권력을 잡기 위해 Boyden Gray 변호사가 산성비를 극복하고 시장 접근 방식을 채택하기를 원했습니다.
배출량에 대한 시장이 존재할 것인지에 대한 초기의 많은 반대와 우려가있었습니다. 많은 환경 론자들은 이것을 이것을 기업이 환경을 오염시키기위한 방법으로 사기위한 방법으로 생각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이러한 모든 반대 의견은 부시 대통령에 의해 무효화되었으며 배출권 거래는 1990 년 청정 대기 법의 일부가되었습니다. 이 법안은 법 제 4 조의 미국 산성비 프로그램의 일부로 포함되었습니다. 그 해에 산성비 배출량이 300 만 톤 감소했습니다. 이로 인해 새 도구에 대한 폭 넓은 이해가있었습니다.
1997 년 12 월 교토에서 149 개국이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로 합의했습니다. 선진국 39 개국은 온실 가스 배출량을 5.2 % 줄이겠다 고 선언했다. 이러한 도전에 대한 몇 가지 접근법 중 하나는 Annexe B 국가 (소규모 및 개발 도상국) 간의 배출권 거래 수용성이었다 [7]. 의정서 하에서, 2008 년과 2012 년 사이에, 할당 할당량보다 적은 배출량을내는 국가는 할당량을 초과하는 국가에 할당 된 금액 단위를 판매 할 수있다. 탄소 배출권 거래는 다른 나라의 온실 가스를 줄이는 탄소 프로젝트를 후원함으로써 가능합니다.
유럽 연합 (EU)에서는 이산화탄소 감축 프로그램에 31 명이 참여했다. 온실 가스 ETS와 관련하여 가장 큰 다국간 및 다중 부문 협력 인 유럽 연합 온실 가스 배출권 거래제 (EU ETS)가 시작되었습니다. 유럽의 이산화탄소 절반 배출량은 11,500 개가 넘는 에너지 주도 시설에 적용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발전소, 에너지 집약 산업 및 상업용 항공기의 광범위한 배출량을 처리했습니다. 특정 산성 물질의 생산에서 발생한 일산화 질소와 알루미늄 생산시 퍼 클로로 루카 놀의 배출량도 포함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호주와 뉴질랜드 일부 지역에서 유사한 프로그램을 창안했습니다. NZ ETS는 2008 년 9 월에 법으로 제정되었습니다. NZ ETS는 임업을 대상으로 에너지, 산업 및 폐기물의 43.4 %를 차지합니다. 이 제도는 무료 할당으로 발행 된 특정 국내 단위 '뉴질랜드 단위'를 만들었습니다. 할당 할 단위의 수는 부문별로 결정되었습니다. 이것은 자유와 같은 단위를 배제하는 것이 정부의 수익에 손해를 끼치며 기업이 창출 한 오염에 대해 벌점을주지 않는다는 비난을 받아왔다.
미국 대기 청정 법 (Clean Air Act)에 따른 배출권 거래 제도가 성공한 이후 다른 여러 법률이 여러 주에서 시행되었다. 1997 년 일리노이주는 시카고 지역의 대부분에서 휘발성 유기 화합물에 대한 배출권 거래제를 채택했다. 100 가지가 넘는 주요 오염원이 오염 공제를 거래하기 시작했습니다. 2003 년 뉴욕주는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 (RGGI)라고 불리는 발전기에 대한 탄소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carbon dioxide emissions)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동북 9 개국으로부터 약속을하고이를 달성했다. 이 프로그램은 2009 년 1 월 1 일에 시작되어 탄소 예산을 줄이기위한 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2018 년까지 각 주 발전 부문의 2009 년 수당보다 10 % 낮은 수준에 이른다. [12] 미국의 모든 기업들은 자발적으로 시카고 기후 거래소에서 이산화탄소를 거래 할 수있었습니다. 탄소 배출권 거래는 2007 년 110 억 달러에서 2006 년 300 억 달러로 2007 년에는 640 억 달러로 꾸준히 증가했다.
커브 오염의 다른 방법에 대한 이점.
탄소세 거래 방식은 허가 비용 자체를 가치있게 평가하는 시장에 의존하며, 탄소세 접근 방식은 시정 세금 설정시 정부의 재량권을 요구합니다. 세율이나 금액을 결정하는 것은 완전한 정보가있을 때만 최적으로 수행 될 수 있기 때문에 심각한 문제를 야기합니다. 각 오염 물질의 단위당 사회적 피해는 미미해야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정보가 부족하면 과세 또는 과세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과세는 너무 많은 자원으로 오염 통제에 전념 할 수 없으며 결과적으로 기업은 이익을 얻지 못하게됩니다. 낮은 세율은 오염을 효과적으로 억제하지 않습니다.
공해 비용의 인플레이션은 규제 기관에 의해 효과적으로 측정 될 수 없지만 공개 시장 접근법에서는 시장이 자체 조정하여 각 허가 단위에 대해 '올바른'가격을 설정합니다.
명령 및 통제 규정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으며 융통성이 훨씬 약합니다. 생산자가 특정 수치 또는 비율로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부담을 둡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시스템은 생산자에게 경제적 인센티브를주지 못한다. 생산자는 비용을 소비자에게 쉽게 전가 할 수 있으며 오염을 줄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대다수의 연구에 따르면 명령 및 통제 메커니즘이 다른 대안보다 훨씬 더 비싼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어떤면에서 배출권 거래 제도는 오염을 줄이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또한, 시장성이있는 허가는 우리에게 오염 수준에 대한 확실성을 제공합니다.
배출권 거래의 문제점과 단점.
시장성있는 허가와 관련된 가장 기본적인 논거 중 하나는 배출권을 형식화하면 기업이 오염시킬 수있는 권리를 효과적으로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아주 기본적인 논증으로 들릴 지 모르지만, 사실상 모든 오염 통제 메커니즘의 기본 목적은 환경에서 오염 물질의 양을 가장 효과적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기업은 공개 시장에서 저감 비용과 생산 원가를 균형있게 유지할 수 있으며 사회가 이익을 얻습니다.
배출권 거래에 관한 전통적인 이론은 오염원이 동질성이라고 추정한다. 그러나 현실적으로는 효과가 나타나고 순 이득을 가져 오지 않는 다른 외부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 하나는 오염원의 위치입니다. 이론 상으로는 배출량 상한선을 정할 수는 있지만 실제적으로이 배출권은 오염원이 예상보다 큰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유익한 결과를 가져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장 기반 접근법이 배출량 산출을 제한하기 쉽게 만든 경험적 증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기본적인 문제는 경제에서 어떤 종류의 대문자가 실현 가능한가하는 점이다. 매우 엄격한 대문자를 설정하면 표준을 준수하지 않아 환경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시장성있는 허가에 대한 바람직한 측면 중 하나는 참가자의 수입 수준을 올릴 수있는 능력입니다. 이는 또한 비준수에 대한 인센티브를 높여줍니다. 약한 집행 시스템은 더 높은 수익성을 위해 불법 활동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허가의 초기 할당은 또한 시스템이 얼마나 효과적인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기본적인 충동은 현재의 공해 수준의 일부로서 허가를 기업에주는 것이지만, 그것은 몇 가지 문제점을 제기한다. 오염 통제에 많은 돈을 소비 한 기업은 허가가 적습니다. 허가의 무상 배포 또한 옹호되었다. 그러나 연구 결과에 따르면 경매 허가는 미래에 발생할 수있는 왜곡을 줄이기 위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나은 선택입니다. [15] 그러나 무료 배포 지지자들은 허가가 자유롭게 배포 될 때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의 실행 가능성이 높아 졌다고 지적했다. 그들은 경매에 의해 생성 된 수익이 환경이 잃는 것의 일부분이라고 주장한다.
과세 제도와 대조적으로, 허가 거래 프로그램은 '충격'에 대한 어떠한 보호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배출 제한은 정치적으로 용납 될 수없는 허가 가격 인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로스 앤젤레스 RECLAIM (지역 클리어 에어 인센티브 마켓)에서 볼 수 있는데, 예상치 못한 매우 큰 전력 상승은 더 오래되고 더 오염 된 공장의 전력 생산량을 증가시킴으로써 만 수용 될 수 있습니다. 고정 수요 공급과 함께 권력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여 허가 가격이 상승했다. [18] RECLAIM 프로그램은 해결책이 발견 될 때까지 일시적으로 정지되었습니다. 이 문제에 제안 된 해결책 중 하나는 가격이 임계 값을 초과하면 모자 위에 일정하게 부과되는 사전 정의 된 패널티의 형태로 '안전 밸브'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인도적 관점에서의 배출원 전망.
2009 년 인도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이산화탄소 배출원이었습니다. [20] 중국과 인도의 개발 도상국가들이 점점 더 기후 변화 문제에 기여하고 있음을 널리 인정 해왔다. 환경 정책 분야에서 선진국들은 개발 도상국에 대해 배출량을 억제하라는 압력을 많이 받는다. 선진국은 자신의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두 번째로 책임을지며 두 번째로 재정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개발 도상국의 이주 노력을 촉진한다.
배출권 거래 제도를 수용한다는 것은 인도가 스스로 배출량 상한에 동의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이것은 급격히 발전하는 경제 이후 급격히 증가하는 인도 이후로는 역효과를 낳을 수있다. 그 배출량은 심각한 결과에 직면해야 할 상한을 초과 할 수도있다. 인도는 선진국으로 인해 기후 변화를 문제로보고 있으며 강제 배출 감축을 받아들이겠다고 확고하게 거부했다. 이것은 교토 의정서에 참여한 개발 도상국가들이 취한 도덕적 입장이었습니다. 교토 의정서에서 선진국들은 배출량의 대부분을 책임 졌기 때문에 먼저 배출량을 줄여야했습니다.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인도는 2020 년까지 배출 강도를 2005 년의 20-25 %까지 줄이기 위해 자발적 코펜하겐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인도는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여러 가지 조치를 채택했습니다. 여기에는 재생 가능 에너지, 원자력, 조림 및 태양 에너지의 사용 증가가 포함됩니다. 2010 년 7 월 이후 생산 된 석탄에 대해서도 탄소 50 루피 / 톤의 세금이 부과되었습니다.
2008 년 기후 변화 국가 행동 계획은 배출권 거래제와 일치하는 '수행, 달성 및 무역'(PAT)을 설정했다. cap-and-trade 시스템과 PAT는 특징이 다르지만 cap-and-trade 시스템은 절대 대문자를 지정하지만 PAT는 강도 기반의 에너지 목표를 지정합니다. [27] 필수 효율성 목표는 인도의 2007 년 배출량의 60 %를 구성하는 478 개 시설에 대해 설정되었다. 인도는 또한 신 재생 에너지 인증 거래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제도 하에서 산업계는 의무적 인 목표를 달성 할 수없는 다른 산업체에 판매 할 수있는 에너지 절약 인증서를 제공 받게 될 것입니다. 구입 한 인증서는 부도덕 한 자에 대한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인증서로 간주되어 불이행을 피할 수 있습니다. 2010 년 에너지 보존 법 개정으로 인증서에 대한 법적 허가가 필요했습니다. [29]
그러나 환경부는 타밀 나두 (Tamil Nadu), 마하라 슈트라 (Maharashtra), 구자라트 (Gujarat) 주에서 배출권 거래제 시범 프로젝트를 시험하기로 결정했다. 포함 된 3 개 주에 대한 파일럿 시스템은 1,000 개의 산업을 대상으로합니다. Aurangabad, Tarapur, Chandrapur, Jhalna 및 Kohlapur 도시는 Maharashtra 시범 프로그램의 적용을받습니다. 해당 산업은 중형 또는 대형 크기이어야하며 입자상 물질의 배출량이 많아야하며 적어도 하나의 CEMS (연속 배출 모니터링 시스템)가 적절해야합니다. 타밀 나두 시범 시스템에는 Ambattur, Chennai, Maraimalai, Sriperumpudur 및 Tiruvallur 도시가 포함됩니다. 해당 산업은 첸나이시의 반경 50km 이내에 있어야합니다. 구자라트 조종사 ETS는 수랏 (Surat), 바피 (Vapi) 및 아흐 메다 바드 (Ahmedabad)의 도시를 포괄합니다. 적용 대상 산업은이 세 도시 중 하나의 20km 반경 내에 있어야하며, PM의 높은 배출원이거나 적어도 하나의 CEMS 적재 더미가 있어야합니다. [31]
환경부 (Ministry of Environment)는 이러한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인도가 극복해야 할 우려와 과제를 제시했다. 그것은 그러한 계획을 도입하면 개발 도상국가들 사이에서 지도자가 될 것이며 아마도 더 나은 오염 규제를 도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보고서는 세계 표준에 부합하는 시스템이 더 많은 외국인 투자를 도입하고 경제를 부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결론.
에세이 과정에서 배출 가스를 줄이고 오염을 줄이는 데있어 시장 기반 배출권 거래 제도의 효과를 살펴 보았습니다. 그러나 전 지구적인 기후 변화 위기는 간단한 단계만으로는 해결되지 않으며 청정 에너지, 운송 및 다양한 분야의 혁신이 필요합니다.
세금과 거래 계획은 환경 규제, 정보 캠페인, 보조금 등을 보완해야하는 중요한 정책 수단이다. 배출권 거래 제도가 여러 가지 이익을 가져 오더라도 그러한 제도가 인도에서 실행된다면 실사가 필요하다 . 배출권 거래 제도는 인도가 경제 성장과 경쟁력 유지를 피하기 위해 잘 할 수있는 절대 배출량 상한선을 필요로합니다. 인도의 배출 저감 기여도는 세계 배출량의 2 %에 불과하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있다. 점진적인 배출량 증가가 크지 만 누적 배출량에 대한 기여도는 통상적 인 경우처럼 선진국에 비해 낮을 것이다. 따라서이 문제는 도덕적 일뿐만 아니라 경제적 인 문제이기도합니다. 절대적 대문자의 시스템은 인도와 같은 개발 도상국 경제에 매우 비싼 것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인도는 국내 계획에 대한 인상적인 기록을 감안할 때 이러한 계획을 선택하지 않고 에너지 효율 목표 및 PTA 시스템을 계속 추구 할 수 있습니다.
[1] G. Metcalf & amp; D. Weisbach, '탄소세 설계'(2009) 33 Harvard Enviornment Law Review & lt; law. harvard. edu/students/orgs/elr/vol33_2/Metcalf%20Weisbach. pdf> 2014 년 3 월 7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2] Coniff, Richard 'Cap and Trade의 정치사'(Smithsonian Magazine, 2009 년 8 월)는 2014 년 3 월 6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4] Baumol, W. J. 및 Oates, W. E. '환경 보호를위한 표준 및 가격의 사용'(1971) 73, 스웨덴 경제 저널 42.
[6] 교토 의정서 1997.
[7] Ibid, 제 17 조.
[8] 유엔, 국제 배출권 거래 & # 8217; (유엔 기후 변화 협약) & lt; unfccc. int/kyoto_protocol/mechanisms/emissions_trading/items/2731.php> 2014 년 3 월 6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9] 유럽 집행위원회,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 (EU ETS) & # 8217; (유럽 연합 기후 행동) & lt; ec. europa. eu/clima/policies/ets/index_en. htm> 2014 년 3 월 6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10] David Parker, '역사적인 기후 변화 법안 통과'(뉴질랜드 정부 2008) 벌집. 기후 변화. 2014 년 3 월 7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11] 일리노이 주 (State of Illinois)는 1997 년 시카고 지역 대부분에서 휘발성 유기 화합물에 대한 배출권 거래제를 채택했다.
[12] 양해 각서 & # 8211;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
[13] 세계 은행, 기후 금융 & # 8216; (The World Bank 2009) & lt; carbonfinance. org/docs/State ___ Trends & # 8211; formatted_06_May_10pm. pdf & gt; 2014 년 3 월 7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14] Tom Tietenberg, 환경 경제 정책 (5 번째, Addison Wesley, London 2006)
[15] Lawrence H. Goulder & amp; Roberton C. Williams, 보통 초과 초과 부담 추정은 보통 닫히지 않습니다 & # 8217; [1999] NBER 실무 보고서 45.
[16] Lawrence H. Goulder, 환경 세무 및 세컨드 베스트 설정의 규제 & # 8217; [1998] 응용 경제학 저널 279.
[17] Tom Tietenberg, & # 8216; Emission of Emissions Trading & # 8217; (AEA Web 2008) & lt; aeaweb. org/annual_mtg_papers/2008/2008_90.pdf> 2014 년 3 월 7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19] H. D. Jacoby와 A. D. Ellerman, 안전 밸브 및 기후 정책 & # 8217; [2004] 에너지 정책 32 (4) 481.
[20] 가디언, 국가 별 세계 이산화탄소 배출량 : 중국은 나머지 지역보다 앞서 간다. (DataBlog 2011) & lt; theguardian / news / datablog / 2011 / jan / 31 / world-carbon-dioxide-emissions-country-data-co2 & gt; 2014 년 3 월 7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21] Richard Green, 탄소세 또는 탄소 허가 : 발전기에 대한 영향 & # 8217; 위험 & # 8216; [2008] 에너지 저널 29 (3)
[23] Steffen Kallbekken과 Hege Westskog, & # 8216; 개발 도상국들이 기후 협정에서 의무를 지켜야 하는가? 이득과 불확실성 평가 # 8217; [2005] 에너지 저널 26 (3)
[24] Prabbat Upadhyaya '인도가 가능한 배출권 거래인가?'[2010] 기후 정책 5 (10)
[25] Sapna Dogra, 인도는 국내 생산자 / 수입업자에게 $ 1 / mt 청정 석탄세를 부과합니다. & # 8217; (Platts International Coal Report 2010) & lt; lexisnexis. offcampus. lib. washington. edu/hottopics/lnacademic/> 2014 년 3 월 7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26] Anthony Mansell과 Peter Sopher, 인도의 세계 탄소 시장 : 배출권 거래에 대한 사례 연구 & # 8217; (2013 환경 정책 개요) & lt; ieta. org/assets/Reports/EmissionsTradingAroundTheWorld/edf_ieta_india_case_study_may_2013.pdf> 2014 년 3 월 7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27] 기후 및 개발 네트워크, & # 8216; 에너지 효율을위한 시장 지원 창출하기 & # 8217; (CDKN 2013) & lt; cdkn. org/wp-content/uploads/2013/01/India-PAT_InsideStory. pdf> 2014 년 3 월 7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29] 인도의 배출권 거래 제도 인 Saurabh Kumar & # 8216; (2011 년 힌두 비즈니스 라인)
[30] Padmaparna Ghosh, & # 8216; 타밀 나두, 구자라트, 파일럿 배출권 거래 계획 & # 8217; (Live Mint 2010) & lt; livemint / Politics / stnlPYzumLErSKxGAyD5WI / Tamil-Nadu-Gujarat-to-have-pilot-emissions-trading-scheme. html & gt; 2014 년 3 월 7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31] RN Jindal, & # 8216; 인도의 파일럿 배출권 거래제에 대한 사례 & # 8217; (환경부 산림청) & lt; at hks. harvard. edu/var/ezp_site/storage/fckeditor/file/pdfs/centers-programs/centers/mrcbg/programs/ssp/docs/events/conferences/2011/harvard /Jindal_Harvard_Sust_Science_Forum_110919.pdf> 2014 년 3 월 6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32] Esther Duflo, Michael Greenstone, Rohini Pande & amp; 니콜라스 라이언 (Nicholas Ryan), 인도의 대기 오염 물질 배출권 거래제를 향하여 : 개념주의 (& # 8217; (2010 환경 환경부) & lt; moef. nic. in/downloads/public-information/towards-an-emissions-trading-scheme-for-air-pollutants. pdf> 2014 년 3 월 7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33] Daljit Singh, Girish Sant과 Ashok Sreenivas, 기후 변화 : Chaff에서 밀을 분리하기 & # 8216; [2009] EPW 44 (5)
[34] Steffen Kallbekken과 Hege Westskog, '개발 도상국들이 기후 협정에서 의무를 지켜야 하는가? : 이익과 불확실성의 평가'(2005) 에너지 저널 26 (3)
관련 게시물:
소식 탐색.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카테고리.
최근 댓글.
Abhay Kant, 상호 동의에 의한 이혼에 대한 책임 Shallu Vijoria, 인도 헌법 제 12 조 및 13 조. 1972 년 뇌물 법 시행에 대한 공개를 원하지 않음 : 1972 년 뇌물 법 시행에 대한 비판적 분석 Nkumra : 중요한 분석 Radhika on Empowerment 교육 분야에서 여성의.
최근 게시물.
부인 성명.
참고 :이 웹 사이트에 게시 된 기사는 참고 용입니다. 법적인 조언을하지 않습니다.
인도에서 배출권 거래를 시작하는 데있어 법적 제약과 기회.
안와르 사다트 (Anwar Sadat) 저자.
산업 평균 수준에 비해 지구 평균 기온을 섭씨 2 도로 제한한다는 측면에서 기후 변화를 다루는 다차원 적 절차의 반복 된 실패로 인하여 배출권 거래가 선호되는 정책 도구 중 하나로 부상하고있다. 선진국의 창조로 기후 변화를 고려한 인도와 같은 개발 도상국의 맥락에서 그것의 실행은 많은 심각한 제약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다. 그러나 인도에서 지난 5 년 동안 거대한 탄소 시장이 출현 한 것은 배출권 거래로가는 길에 고무적인 신호이다. 이 논문은 인도에서 배출권 거래의 디자이너들에게 심각하게 영향을 줄 수있는 법적 제약과 기회를 규명하고자한다.
안와르 사닷 (Anwar Sadat)은 인도 뉴 델리 국제 인도법 학회 조교수 (Senior Assistant Research)입니다.
저자는이 논문을 작성하면서 Shazia Jamal 박사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저작권 정보.
저자 및 제휴사.
Anwar Sadat 1 저자 1. 인도 국제법 인도 뉴 델리 인도.
이 기사에 관하여.
개인화 된 권장 사항.
기사를 인용하십시오.
.RIS 논문 참조 관리자 RefWorks Zotero.
.BIB BibTeX JabRef Mendeley.
기사 공유.
해당 기사에 대한 무제한 액세스 즉석 다운로드 해당되는 경우 현지 판매 세 포함.
기사를 인용하십시오.
.RIS 논문 참조 관리자 RefWorks Zotero.
.BIB BibTeX JabRef Mendeley.
기사 공유.
손끝에서 천만 가지 이상의 과학적 문서를 제공합니다.
전환 판.
&부; 2017 Springer International Publishing AG. 스프링거 자연의 일부입니다.
인도는 EU의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에 반대했다.
인도 정부는 개발 도상국의 항공사에 대해 일방적이고 불공정하다는 이유로 공역 사용에 대한 항공기 구매를 위해 유럽 연합 (EU)의 제안을 반대 할 예정이다.
EU는 배출권 거래 시스템 (ETS) 하에서 행성 온난화 가스를 감축 할 것을 제안하면서 항공기가이 지역을 비행하는 동안 항공기가 방출하는 이산화탄소와 동등한 탄소 배출권을 항공사가 반드시 사야한다. 인도 정부는 항공사가 승객들에게 비용을 전달하도록 강요 할 가능성이있다. 인도는 내년 1 월 1 일부터 유럽 항공사가 과세 시스템을 조작 할 수 있도록 허용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도는 양자 간 협상없이 ETS 조치가 취해질 수 없기 때문에이 시스템의 부과에 항의하고있다. 내일 (유럽 연합) 다른 세금을 부과 할 수 있으며 아무도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정부 관리가 말했다.
인도는 유럽 연합 (EU)의 당국에 문제를 제기 할 것이다.
항공 산업은 매년 700 억 갤런의 연료 또는 2 천 3 십억 리터를 사용합니다. 국제 항공 운송 협회 (IATA)는 상업용 항공기에서 발생하는 연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6 억 2 천 9 백만 톤으로 추정했으며, 이는 2020 년까지 9 억 톤으로 증가 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유럽 운송 업체 인 루프트 한자는 지난 달 바이오 연료를 이용한 비행을 테스트 한 항공사 목록에 합류했습니다.
유럽 연합 (EU)은 세금이 유효하며 준수하지 않는 항공사에 대해 제재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배출권 거래 시스템에 대한 반대는 널리 퍼져있다. 미국 항공사들이 배출권 거래 시스템에서 벗어나기 위해 법안을 마련한이 계획에 대해 합법적 인 결정을 내렸지 만, 중국은 면제되지 않는다면 유럽 제조업체 인 에어 버스로부터 38 억 달러 이상의 항공기 주문을 취소하겠다고 위협했다. 일부 거대한 걸프 (Gulf) 항공사도 이에 반대했다.
인도의 교통량의 70 %를 처리하는 유럽과 다른 항공사들의 열기를 이미 느끼고있는 인도 항공사들은이 문제는 정치적 '고구마'라고 말하고 정부는 항의시 자신들을 되돌려 줘야한다고 말한다.
"우리는 마감 시간을 모두 마쳤지 만 항의 시위를 벌였다. 정부가 유럽 연합과 함께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트 에어웨이 (Jet Airways) 사의 최고 경영자는 25.5 %의 국내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해외로 확장하십시오.
Jet는 국제 사업에서 매출의 약 57.5 %를 차지하고 있으며 화재 현장에 직접 배치되어 있습니다. 인도에서 유럽과 런던까지 주당 약 30 편의 항공편을 운영합니다.
그는 "배출량을 줄이는 것이 목표라면 돈 부과는 어떻게 도움이 될 것인가?"이것은 배출량이나 환경 개선에 도움이되지 않는 시스템에서 돈을 더 많이내는 세금에 꽃이 만발한 세금으로, 돈이 어디로가는 지 아무도 모른다 "고 말했다. .
전문가들은 유럽 연합 (EU)의 조치로 승객들이 더 많은 돈을 낭비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고있다. "ETA는 오늘날 거의 현실적입니다. 항공사들이 준수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을 갖게되면, 노선 당 비용은 확실히 올라갈 것이고 승객들에게 그 부담을 전가 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라고 센터 카필 카울 (Kapil Kaul) 센터 아시아 태평양 항공의 인도 및 중동 지역 CEO
인도는 또한 유럽 연합 (EU)의 움직임이 탄소 배출권에 대한 암시장을 장려 할 것을 우려하고있다.
주요 보고서.
주요 이벤트.
cKinetics에 의해 장려 된 이니셔티브 인 Sustainability Outlook은 지속 가능성과 관련된 주요 시장 접근, 통찰력 및 협업 플랫폼 추적 활동입니다. Sustainability Outlook offers a range of solutions including (a) in-depth business and policy analysis (b) tools and frameworks for enabling resource sustainability (c) expert inputs on sustainability measures being undertaken in industries as well as communities. More >>
파트너십 기회.
To explore partnerships for generating collaborative intelligence, customized market research, engaging with Special Interest Groups/Knowledge Networks, write to us at maitsustainabilityoutlook. in.
Accelerating Market Action.
Sustainability Outlook shapes the sustainability market and catalyses action by developing innovative tools, frameworks and approaches such as: Value Added Water, ESG Benchmarking Tool, Solid Waste Management Maturity Framework, Smart Cities Opportunity Assessment Model, etc. To know more, write to us at maitsustainabilityoutlook. in.
뉴스 레터.
To subscribe to the fortnightly intelligence update or the daily news tracker CLICK HERE »
No comments:
Post a Comment